수입중고차 매매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울산바위 조회 1회 작성일 2021-10-18 19:35:22 댓글 0

본문

10년차 딜러가 알려주는 수입차는 이거 사세요!? feat.이렇게 좋은차 였다고?!

#수입차추천 #벤츠 #BMW

10년차 딜러가 알려주는 수입차는 이거 사세요!? feat.이렇게 좋은차 였다고?!

☎ 문의전화 ( 010 - 2278 - 9414 )

※ 광고, 협찬, 인터뷰, 합동촬영 문의 : b.brook@daum.net

http://안녕마이카.net​ - 안녕마이카 홈페이지

수수료
국산차 30만원
수입차 40만원
매도비 33만원

중고차 전액할부가능(저신용자 할부가능합니다)

카카오톡 오픈채팅 - https://open.kakao.com/o/suZ5z2wc​

카카오톡 플러스친구 - 안녕마이카 검색


-오시는길-
수원점 :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로 308-5, 도이치 오토월드 312호
수원역2번출구 픽업가능 수원버스터미널픽업가능

#중고차​ #중고차추천​ #안녕마이카​ #허위없는중고차​ #수원​ #도이치모터스​ #SKV1​ #수원중고차​ #중고차시장​ #중고차판매​ #구매대행​ #경매대행​ #탁송​ #중고차거래​ #BMW​ #벤츠​ #아우디​ #폭스바겐​ #르노​ #르노삼성​ #삼성​ #기아​ #현대​ #현기차​ #쉐보레​ #랜드로버​ #렉서스​ #도요타​ #혼다​ #지프​ #링컨​ #대우​ #자동차​ #실매물​ #실매물중고차​ #무결점​ #허위매물없음​ #허위매물​ #실매물 #벤츠중고차 #BMW중고차 #아우디중고차 #렉서스중고차 #폭스바겐중고차
보울링 : 동감합니다.
저도 그래서 es300h샀는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. 13만짜리 사왔는데 누유없고 잔고장이 없어요
내비도 : 자동차 업계 제갈공명의 천기누설 고급정보 방송. ..감사 합니다
평택프로덴트 : 브금알고 싶어요!! 그리고 국산차량도 추천 부탁드려요!!
양킴 : 매번 잘보고있습니다! 왠지 믿음이가는 채널! 안녕마이카!
김승일 : Es 정말 갖고 싶다ㅜㅜ

1500만원대 중고차!! 살꺼면 이 셋중에 사세요(feat.가장 가성비있는 외제차 top3)

비싸고안좋은차는 있어도 싸고 좋은차는 없다.

항상 최선을 다하여, 유용한 정보나 필요성있는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.

차량협찬문의/광고문의:dcg7726@naver.com

https://coupa.ng/bRcWEL
해당링크로 구매하시는 경우 소정의 수수료가 저에게 지급됩니다.
Y HJ : 어제 구독자 500명이였던거 같은데 벌써 만명에 가까워지네여
행님 항상 잘보고갑니당 파이팅
toiletfilm : 118d는 15년식보단 가격이 허락된다면 16년식 이후 차량을 사시는게 좋습니다. 외관 특히 라이트에서 차이가 많이 납니다. 기본적으로 못난이긴 하지만 16년식 이후 차량부터는 꽤 볼만합니다.
준펑크__JNFNK : 강아지 넘모 귀엽고
jsksjej lakflqjf : 하...진짜 ㅎH피론 댓글을 빨리 봤어야했는데 저도 지금 했다가 이자 덤탱이 맞았습니다...
뮤지컬조아 : 잘보고 갑니다 차에 대한 지식이 해박하시네요!

수입 중고차 사면 진짜로 수리비가 몇천씩 나갈까? 7년된 BMW 차주가 말하는 수입차 실 유지비!!

#수입차 #BMW #벤츠 #아우디 #폭스바겐 #중고차 #수입중고차 #수리비 #유지비 #사회초년생 #차알못 #자동차 #첫차 #중고수입차 #중고차유지비


재미로 보는 차알못~
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!!

보험료 계산 http://carby.co.kr/self/insurance
문의사항은 contact@wavers.co.kr 여기로 연락주세요~


자료제공
카비 http://www.carby.co.kr/
직차 https://www.ziccha.com/
야너두 : 영상의 내용이 심금을 울리고 공감이 폭발하는 명강의였습니다!!!!
마지막 A7이 제차를 말씀하시는 것같습니다 ㅎㅎ 소모품 갈이 싹하고 아주 잘타고 있습니다
일반 세단보단 소모품이 쬐끔 더 비싼편이지만 A7이주는 퍼포먼스값으로 치면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.
고장날까 걱정하시는 댓글들이 많아 고장 안날 것 같습니다 ㅋㅋㅋ
차 상태 너무 좋습니다 7년된차지만 진동도 없고 연비도 잘나오고 엔진소리가 너무 듣기좋아 더 밟게 됩니다.
런치컨트롤을 4번연속해도 끄떡없고 좀 고장나야 컨텐츠를 만드는데..... 걱정입니다...
P시즈 : 오 진짜 배우고 갑니다ㄷㄷㄷㄷㄷ
윤성문 : 유익한 영상 잘 보고있습니다.
그러니까 제가 외제차 타려면 아내 주차실력을 키워줘야하는 거군요ㅠㅠ
장덥밥 : 원피스 호디존스 예시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절함 ㅋㅋㅋ 그냥 증오 ㅋㅋㅋㅋㅋㅋㅋ
호옹이 : 저장한 다음 알고리즘 뜬 척하고 와이프한테 보여주면 되는 영상

... 

#수입중고차 매매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5,073건 4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gbfoodfai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